세부강의
강의명 강의시간
01.[1과목 CS개론] 1장 고객만족 - 1절 CS관리 개론 00:43:10
02.[1과목] 1장 고객만족 - 2절 CS경영 00:27:24
03.[1과목] 1장 고객만족 - 3절 CS 의식 00:32:20
04.[1과목] 1장 고객만족 - 4절 고객관계관리 00:21:32
05.[1과목] 1장 고객만족 - 4절 고객관계관리 - 인간관계 관리 00:31:16
06.[1과목] 1장 고객만족 - 적중예상문제 00:28:40
07.[1과목] 2장 서비스이론 - 1절 서비스의 이해 00:26:23
08.[1과목] 2장 서비스이론 - 2절 서비스 리더십 00:19:55
09.[1과목] 2장 서비스이론 - 적중예상문제 00:25:55
1.[2과목 CS전략론] 1장 서비스 분야 - 1절 서비스 기법 00:30:24
11.[2과목] 1장 서비스 분야 - 2절 서비스 차별화 00:37:07
12.[2과목] 1장 서비스 분야 - 3절 서비스 차별화 사례연구 00:29:21
13.[2과목] 1장 서비스 분야 - 4절 서비스 품질 00:33:41
14.[2과목] 1장 서비스 분야 - 적중예상 문제 00:22:14
15.[2과목] 2장 CS활용 - 1절 CS 평가조사 00:31:39
16.[2과목] 2장 CS활용 - 2절 CS 컨설팅 00:20:50
17.[2과목] 2장 CS활용 - 3절 CS 혁신 전략 00:21:32
18.[2과목] 2장 CS활용 - 적중예상 문제 00:20:31
19.[3과목] 1장 CS실무 - 1절 전화 서비스 00:46:38
20.[3과목] 1장 CS실무 - 04 메뉴얼 작성 (5) 스트립트 진행, 2절 고객 상담 00:36:27
21.[3과목] 1장 CS실무 - 2절 고객 상담 02 불만고객의 컴플레인~ 00:33:44
22.[3과목] 1장 CS실무 - 3절 예절과 에티켓 00:32:02
23.[3과목] 1장 CS실무 - 4절 비즈니스 응대 00:3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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