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원에듀, 중복할인 가능한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관리자 0 1,196 01.09 17:51

c958b517dcbbfa9922cc07b66a46cd3b_1578559873_6187.png


수험•자격증 전문 교육기업 신지원에듀(대표 최현동)가 신규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지원에듀는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각종 수험 및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로 하여금 경제적인 부담에서 벗어나 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신규회원 가입자 전원을 대상으로 중복할인이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회원 가입 즉시 발급되는 이번 할인쿠폰은 지난 1년간 검정고시 브랜드 검색에 있어 최다 조회수를 기록한 EBS검정고시-검스타트를 비롯해 13년간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물류관리사와 유통관리사, 간호독학사 등 신지원에듀에서 제공하는 과정의 패키지 강의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기존 할인정책에 의해 책정된 할인금액에서 추가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으로도 사용이 가능하여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지원에듀 관계자는 “신지원에듀 회원으로 가입하는 수험생들이 해마다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며 “수험생들 사이에서 신지원에듀에 대한 긍정평가와 함께 상호 추천이 많기 때문에 나타나는 결과”라고 전했다. 이에 추가적으로 “신규회원 가입자에 대한 감사와 2020년 합격 기원의 마음을 담아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신지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EBS검정고시로 유명한 검스타트를 운영하고 있는 신지원에듀는 EBS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간호독학사와 유아교육독학사, 독학사 1단계 등 독학사 전문교육과정을 비롯하여 13년 전통의 EBS물류관리사와 유통관리사, 국제무역사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경영•경제 자격시험인 한경테샛/매경테스트는 물론 한국사능력검정시험과 공인중개사, CS리더스/텔레마케팅관리사, 원산지관리사 등 다양한 수험•자격증 대비 전문과정을 개설, 운영하는 등 전문교육기업으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