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스타트, 2020년 고졸 및 중졸 검정고시를 위한 '4월시험대비반'오픈(2019.7, 시사매거진)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EBS검정고시 검스타트(대표 최현동)가 2020년 고졸 및 중졸 검정고시를 준비하기 위한 ‘4월시험 대비반’을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4월시험 대비반’은 2020년 4월에 치러질 고졸 및 중졸 검정고시 1회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종합과정으로 검정고시를 처음 대하는 초보 수험생부터 대입을 목표로 고득점을 원하는 수험생까지 모두가 전과목에 대한 탄탄한 기본기 쌓기와 단원별 개념정리 그리고 주요 핵심 내용을 학습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대부분의 수험생들이 자신 없어 하는 영어 및 수학의 기초를 다지기 위한 영어•수학 기초이해 강의를 비롯하여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 실전에 완벽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한 기본이론 강의와 핵심이론 및 예상문제풀이 강의, 기출문제풀이 강의 등 단계별로 꼼꼼하게 구성되어 있는 다양한 강의가 눈에 띈다.
이와 함께 기출경향과 유형을 분석하여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문제를 구성,최종 실력점검 및 문제점 보완으로 완벽한 마무리가 될 수 있도록 핵심만을 엄선한 실전모의고사 강의도 특별히 주목할 필요가 있다.
‘4월시험 대비반’은 온라인서점 판매 1위의 과목별 기본서는 물론 핵심총정리, 기출문제집, 실전모의고사 등의 교재 제공이 포함되어 있으며, 특별히 4종으로 구성된 합격필독서를 수강자 전원에게 무상으로 제공한다.
검스타트 관계자는 “이번에 준비한 ‘4월시험 대비반’은 검정고시 No.1의 자부심과 책임감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4월시험 대비반’이외에도 수강기간을 1년에서 최대 3년간 보장해 주는 ‘고득점보장반’과 ‘퍼펙트합격반’ ‘365합격전략반’ 등 다양한 종합 패키지 상품을 함께 살펴 본다면 내년 시험에 반드시 합격할 것”이라고 말했다.
EBS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EBS검정고시를 운영하고 있는 검스타트는 검정고시교육분야 방문자수 1위는 물론 국내 주요 온라인서점에서 고졸 및 중졸 교재가 검정고시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한 검정고시 전문 브랜드이다.